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0.11. 12 - 이번엔 해외로 떠나볼까?…‘온라인 힐링여행’ 국외도시편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송민주
전화번호
02-450-7273
등록일
2020-11-11
조회수
722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이번엔 해외로 떠나볼까?온라인 힐링여행국외도시편

- 광진구, 국내에 이어 국외 자매·우호도시 여행영상 콘텐츠 개설

- 터키·몽골의 자연 풍광과 도시 일상 담아주민들에게 힐링 콘텐츠 제공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지난 10월 마련한 국내 자매·우호도시에 이어,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와 몽골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국외도시편을 개설했다.

 

온라인 힐링여행은 구 홈페이지 내에 국·내외 자매·우호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여행지 영상을 한 곳에 모은 콘텐츠로, 주민들이 영상을 통해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며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게재된 영상은 구 국외 자매·우호도시인 터키 콘야시 에레일리구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로부터 제공받은 영상으로, 터키 3편과 몽골 2편 총 5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는 터키에서 바라본 지중해 모습, 몽골의 광활한 초원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비롯해 각 도시의 모습·일상 등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이 국외 자매·우호도시에 대해 알아가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온라인 힐링여행국내·국외 영상은 광진구 홈페이지 내 광진소개-자매우호도시 메뉴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여행을 떠나는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길 바란다라며 우리 구와 국내·외 자매·우호도시도 코로나19 이후의 시대를 준비하며 더욱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총무과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