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결혼식관련 완화해주세요

작성자
***
등록일
2020-09-19 23:16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143
공개여부
공개
안녕하세요
늦은나이에 결혼을 할려고 올봄 4월 예식을 잡았다가 코로나로인해 10월로 미뤘는데 사회적거리두기2단계에의해 49명까지만이지만 1년 넘게준비해온거고 저말고도 다른신부들도 힘들게 준비하고 미뤘다 하는건데 마스크착용및 QR코드 이름 명부등 적을텐데 홀 안에만49명으로 해주시고 로비와 신부대기실은 지인 및 친구들은 와서 인사정도는 할 수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강변에있는 예식장에서 하는데 구청핑계로 로비및 신부대기실도 안된다고 하니 맘이 아프고 결혼식도하기 싫어집니다 인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친구들 마스크쓰고라도 사진 찍을 수있게 해주세요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가정복지과
담당자
이성진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0-09-25

【답변】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선갑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구청장에게 바란다 창구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정부는 8월 19일자로 수도권 지역에 대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실시하고, 실내 결혼식장에 대하여 50명 이상의 집합을 제한하는 명령을 시행하였습니다. 다만, 완전히 분리된 공간의 50인 미만이 다른 공간에 머무르는 인원과 이동 또는 접촉이 없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별도공간으로 인정하고 있으나, 문의하신 강변 웨딩OOO 결혼식장 로비는 예식홀과 이동·접촉을 분리할 수 없어서 부득이하게 별도공간으로 인정하지 못하였습니다.
여러가지 불편사항으로 인해 어려우시겠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불가피한 상황을 양해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가정복지과 (이성진 실무주사 450-7079)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9. 25.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