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광장동 자투리텃밭 도난사건 관련 민원

작성자
***
등록일
2020-09-19 18:09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110
공개여부
공개
오늘 텃밭관리자로 부터 경찰서에 도난사건을 신고하라고 해서 신고를 했습니다.
cctv확인은 관제센터역시 한달밖에 보존을 못한다는 애기를 담당형사로부터 들었습니다.
이로서 더 명확해 진것은 관리자는 텃밭도난사건 관련 민원인을 골탕 먹이려는 의도로 밖에 이해되지 않으며
관리자의 도난사건에 대한 생각이 확실히 안일하다는 결론입니다.
구청에서 파견근무하는 것으로 들었는데 구청에서 이렇게 텃밭가꾸는 구민을 골탕먹이라고 했는지 궁금합니다.
이 텃밭관리자는 본인의 업무를 명확히 이해하는데 문제가 있는 사람이므로 업무에서 배제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텃밭관리자를 어떻게 처리할것인지 명확히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제가 잃어버린 식물에 대한 보상도 꼭 받아야 겠으니 이것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공원녹지과
담당자
한미리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0-09-24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선갑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구청장에게 바란다 창구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텃밭에 소중히 심고 가꾸던 작물이 없어져 상심이 매우 크실텐데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민원 주신데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고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작물이 없어진 날짜가 불분명하여 열람해야 하는 CCTV 영상자료가 많아서 현안업무를 병행하며 자료를 확인하다보니 신속한 확인 및 안내가 어려웠던 점 양해의 말씀을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중간처리 과정에 대한 적절한 안내로 답답한 마음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CCTV 영상자료를 관계자들이 2회 확인해보았으나 특이사항을 발견하지 못한 실정으로, 경찰서에 절도사건을 신고하신 건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수사에 협조토록 하겠으며, 사건의 처리결과에 따라 피해 작물에 대한 사후처리를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텃밭 현장인력에는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철저히 교육하여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보다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자세로 말씀에 귀 기울여 즐거운 발걸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텃밭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공원녹지과(도시농업팀장 ☎02-450-7780, 한미리 주무관 ☎02-450-7783)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09. 24.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