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없는 민원응대 - 교통지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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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19-01-22 15:22
- 처리상태
- 답변완료
- 조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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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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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01. 19 : 중마초등학교 앞 인도 불법주차차량 "생활불편신고앱" 으로 신고
- 2019. 01. 22 오전 : 교통지도과 안상돈 담당자 한테 답변받음, 하지만 정확히 어떠한 사유로 불가능하다는 답변대신 장황하게 도로교통법 나열만 해놓음, 바로 전화해서 문의하고자 했으나 전화받지 않아 해당과의 과장 번호로 전화하니 여직원이 당겨받음. 돌아올 시 전화 메모 요청
- 2019. 01. 22 오후 : 담당자 전화가 없어 다시 전화했으나 메모는 못 받았다하고 전화 받을 시 관등성명 등 본인이 누군지 밝히지 않고 수화기만 들고 가만히 있음
○ 해당 구청은 민원 응대에 대한 기본적인 직원 교육이 되있는 겁니까? 전화기에 핸드폰번호가 찍히면 민원인 전화로 짐작하고 대충받고 구내 직원번호가 뜨면 친절히 받는 행동에 대해서 교육 철저하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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