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고/상담 부조리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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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신고센터

【알림】본 부조리 신고센터는 공직자의 부정·부패를 신고하는 곳으로서 민원이나 고충신고(접수), 단순문의, 불친절 신고 등은 「구청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고대상 :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광진구 공무원으로부터

금품·향응의 제공을 요구 받은 경우

금품·향응을 제공한 사실이 있는 경우

신고방법 : “신고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전자우편 발송

실명을 반드시 기재, 신고내용은 육하원칙에 따라 자세 하게 작성함.
     (※ 6하 원칙 :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왜, 어떻게)

 전자우편 : chan8128@gwangjin.go.kr

신고서 처리 : 사실확인을 거쳐 7일 이내 답변처리

 인적사항 및 신고내용 허위기재는 처리 안됨

보상금 지급

신고사항이 사실로 확인될 경우, 기여도에 따라
 최고 1,000만원의 보상금 지급

기타신고방법

광진구 감사담당관 450 - 7073  서울시 응답소 (국번없이) 120

부조리신고서 다운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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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감사담당관 조사순찰팀 이성진 Tel:02-450-7073 Fax:02-452-0664 최종수정일:2016-12-28

(우)05026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17(자양동)

대표전화 (02)450-1114 (120 다산콜센터 연결) (02)450-1300(야간,공휴일/당직실) 팩스 (02)453-2586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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