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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 사각

작성자
이**
분야
복지
등록일
2022-12-09 08:25
해당연도
2022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591
답변방법
이메일
첨부파일
개요
복지 사각지대 관련 동영상울 보고 의견을 보내고자 합니다

복지 사각이 되는 원인은 많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중에서 비중이 높다고 생각되는 원인은 복지 사각과 관련된 범위의 내용이나 접근 방법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해당 조직의 구상이나 접근으로 주민께 다가가는 것보다는 복지 사각과 관련된 주민이 복지 내용과 접근을 원활히 할수 있는 소통 채널이 있어서 복지 사각 문제가 해결되면 바람직하다는 의견입니다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김소정
처리기한
2023-01-20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3-01-12
첨부파일
분야
복지
답변
귀하의 소중한 의견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하여 주신 "복지관련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소통채널 구축"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주민들의 복지관련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소통 채널을 강화하고자 2022년도 9월부터
복지정책과 부서내 광진형 원스톱 복지콜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복지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하는 등 바람직한
정책 수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복지정책과 김소정 주무관(02-450-7303)으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 기획예산과   김태연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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