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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폐기물 접수 및 처리방법 개선

작성자
관**
분야
등록일
2018-08-10 18:14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194
답변방법
이메일 + 문자메세지
첨부파일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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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청소과
담당자
송민정
처리기한
2018-09-27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9-20
첨부파일
분야
환경청소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해주신 “대형폐기물 접수 및 처리방법 개선 ”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대형폐기물 전화접수 단일 창구 개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화접수 단일 창구 개설을 위해서는 관련 담당 인력을 채용하고 계좌를 따로 관리하여야 합니다. 유선으로 신고시 신고물품 확인에 오류 발생 가능성이 있고 세외수입 관리가 분산되는 단점이 있어 현재 광진구에서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전문 수거 업체를 통한 위탁 경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광진구는 직영 운영 체제로 위탁 운영으로 전환시 기존 미화원들의 인력 재배정 등 조직 개편이 필요한 사안입니다. 또한 위탁 운영시 수수료 인상이나 업체 인력의 유동성으로 인한 불안정성등도 배제할 수 없는 사항입니다.
두 사안 모두 예산투입과 조직개편 등 장기적으로 심도있는 다각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 향후 개선 효과, 주민의견, 예산수립, 장단점 검토 등을 종합평가하여 지속적으로 설치 가능 여부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검토 시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반영하여 설치여부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광진구청 청소과(송민정 주무관 02-450-7625)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20.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끝.

담당 : 기획예산과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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