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구민참여제안

HOME > 제안하기 > 구민참여제안

구청 동주민센터 통화연결음 개선

작성자
관**
분야
등록일
2018-08-08 16:51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370
답변방법
이메일 + 문자메세지
첨부파일
개요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디지털정보과
담당자
이승현
처리기한
2018-09-19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9-05
첨부파일
분야
구정일반
답변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안해주신 통화연결음 개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현재 통화연결음은 업무시간전(08:00)·후(18:00) 민원종료 안내연결음을 전부서 전화번호에 적용하고 있으며, 업무시간중 통화연결음은 각부서에서 필요한 정책홍보 및 행사에따라 연결음을 제작하여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연결음제작시 통상적인 문구가 아닌 감성적인 멘트가 적용될 수 있도록 각부서에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 광진구청 디지털정보과 (정보통신팀장 02-450-7220, 이승현 주무관 02-450-7228)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5.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담당 : 기획예산과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