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10월 3주 광진뉴스 2019-10-14

1. 2019 광나루 어울마당 개최

구민 화합의 대축제인 2019 광나루 어울마당이 10월 5일 광진 숲나루에서 개최됐습니다.

광나루 어울마당은 광진구의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올해는 천호대로 상부 녹지공간인 광진숲나루에서 열렸는데요,

축제장을 찾은 구민들은 평생학습 동아리 발표회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 등을 감상하고, 오랜만에 만난 이웃들과 음식을 나누며 가을 소풍을 즐겼습니다.

오후 5시부터는 공식적인 개막식이 열려 김선갑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내빈이 함께 한 가운데 광나루 어울마당의 개막을 축하했는데요,

이어 동별로 예선을 거쳐 선정된 동 대표의 노래자랑이 진행되고, 초대가수의 공연을 함께 하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습니다.

15개 동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주민들의 참여로 만들어간 2019 광나루 어울마당

이웃과 정을 나누며 모두의 마음속에 소중한 가을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2. 자양전통시장 고객감사 가을축제 개최

자양전통시장에서 10월 8일부터 3일간 고객감사 가을축제가 개최됐습니다.

흥겨운 노랫소리에 지나가던 방문객들도 발걸음을 멈추고 신나는 공연을 감상하고,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어울리며 웃음꽃이 만발했는데요.

이번축제는 자양시장 협동조합에서 올해 초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사업비로 마련됐으며,
3일간 초대가수 공연과 민속놀이,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을 찾은 지역 주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전체보기
Total : 495건 [ 11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