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7월3주 광진뉴스 2019-07-15 조회수 : 3232번

1. 민선7기 1주년 기념, 직능단체장과의 간담회 개최

광진구가 민선 7기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민과 구정방향을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구, 동 직능단체장과의 간담회를 마련했습니다.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광진구 통합방위협의회와 체육회, 새마을 단체 등의 구정참여 단체장을 비롯해 15개 동별 직능단체장과 주민자치위원장 등 250여명이 참석했는데요.

보안등과 주차문제 등 지역 내 생활 불편사항부터 지역발전방향까지 구민들이 의견을 제안하고,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직접 답변하며 우리 구 재정현황과 분야별 추진상황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습니다.
거창한 기념식 대신 구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구정운영방향을 공유하며 함께 소통한 민선 7기 1주년 기념, 구 동 직능단체장과의 간담회

구민이 꿈꾸는 가치, 함께 만드는 광진 실현을 약속했습니다.

 

2. 광진구 길라잡이 2기 수료식 개최

광진구의 주요사업과 구정운영방향을 구민과 공유하기 위해 구민대상의 교육과정으로 운영되었던 광진구 길라잡이 2기 교육이 총 한달 간의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8일 광진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참석해 길라잡이 교육 수강생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구정에 관심을 기울여준 구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6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총 8회로 진행된 광진구 길라잡이 교육은 도시개발과 일자리, 청소, 복지 분야 등에 대한 우리 구의 정책에 대해 알아보고, 사진과 동영상 교육을 병행해 앞으로 우리 구 sns 기자단활동 등을 통해 구정을 알리며, 구민과의 소통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10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