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4월4주 광진뉴스 2019-04-22 조회수 : 3453번

 1. 민관 일자리 거버넌스 구축 협약식 개최
광진구가 17일 지역 내 일자리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해 8개 기관과 단체가 함께하는 관일자리 거버넌스 구축 협약식을 마련했습니다.

광진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은 지역 내 대학교와 기업, 구 산하단체 등 8개 기관과 단체가 참여했는데요,

김선갑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기관 대표들이 의견교환의 시간을 나누며 일자리 창출이라는 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습니다.

업무 협약에는 관내 대학생과 청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 맞춤형 우수 인재 육성과  기관별 채용정보 공유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협력 내용이 포함됐으며, 다음 달부터 각 기관의 중관관리자가 참여하는 실무협의회가 본격 구성될 예정입니다.

 

2. 제8회 서울 동화축제 소개
서울동화축제가 5월 4일부터 6일까지 능동에 위치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5일에는 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앞 도로가 통제되고, 동화 속 주인공들이 함께 하는 퍼레이드와 아이들이 도로에 맘껏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이 마련됩니다.

또한 잔디마당에서는 구연동화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고, 열린무대에서는 동화발레 공연과 스토리텔링 대회 등 풍성한 문화공연도 진행됩니다.

전시, 공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서울동화축제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11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