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2월 3주 광진뉴스 2019-02-15 조회수 : 3168번

 1. 광진구,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 수상

광진구가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은 매년 기업과 공공기관의 경쟁력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하는데요.

광진구는 아이디어뱅크 사업 추진과 50플러스 상담센터 개소, 구의역 일대 KT부지 첨단업무복합단지 착공 추진 등 지역의 경쟁력 강화하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 2019년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시책 설명회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를 위한 지원시책 설명회가 15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날 설명회는 지역의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에게 우리 구의 판로 지원사업과 정부의 지원시책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현장 컨설팅 상담부스에서 고용노동부와 중소기업 진흥공단, 법무부 등의 일대일 전문 상담과 컨설팅도 이뤄졌습니다.

창업과 자금조달,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9년 중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시책 설명회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맞춤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1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