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1월 4주 광진뉴스 2019-01-25 조회수 : 3616번

1. 설 명절, 광진구 전통시장 할인행사 안내

설 명절을 앞두고 광진구 내 전통시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광진구 내 6개 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월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명절에 필요한 각종 제수 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가래떡 썰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는데요. 특히 전통시장을 찾는 구민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광진구는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주변도로의 2시간 이내 주차도 허용합니다. 정과 흥이 넘치는 광진구 전통시장에서  알뜰하게 설 명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중곡3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클레이 만들기 수업이 한창입니다. 작은 손으로 말랑말랑한 폼클레이를 떼어 풀밭과 기린을 만들자 어느새 멋진 동물원이 완성됩니다. 중곡3동 주민센터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클레이 미니어쳐 교실을 운영했는데요, 학교와 집이 아닌 동주민센터에서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음 주 주요 소식>

1. 광진 50+ 상담센터 2월 1일부터 운영 시작
만 50세부터 64세까지의 재취업과 창업, 인생재설계 교육 등에 대한 상담을 지원해드리는 광진 50플러스 상담센터가 2월 1일부터 구청 민원복지동 2층에서 운영됩니다.

2. 설 명절기간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운영
명절기간 광진구 내방 주민들에게 주차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동서울호텔길과 송림식당길, 자양유수지 일대의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합니다.

3. 설날 연휴기간(2월 3일~6일) 쓰레기 배출 자제 안내
설날 연휴기간에는 쓰레기 처리시설 휴무로 정상 수거가 어려우니 배출을 자제하고 자체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1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