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뉴스

HOME > 다시보는 광진 > 광진뉴스

on-AIR 광진데스크285회 2013-11-01 조회수 : 4936번

1. 추석맞이 전통시장 할인정보 안내
추석 차례상을 차리는 데만 20만 원이 넘게 들 정도로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요,
전통시장을 이용하시면 대형할인점 보다 약 30퍼센트 정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광진구 전통시장의 합동세일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광진구 전통시장에서는 15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할인행사를 개최합니다.
할인행사가 열리는 전통시장은 중곡제일과 자양, 영동교와 노룬산, 화양제일 전통시장 등 총 5개소로 제수용품 할인 행사와 경품증정 등 풍성한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특히 자양전통시장에서는 송편빚기 대회, 중곡제일전통시장에서는 주부팔씨름 대회, 노룬산 시장에서는 한마음 줄다리기 대회 등 할인행사와 더불어 명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민속놀이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은 물론 넉넉한 인심으로 푸짐한 덤까지 얻을 수 있는 광진구 전통시장에서 풍성한 한가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광나루 어울마당 개최안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광진구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가 있는 광나루 어울마당을 개최하는데요, 특히 축제 둘째 날에는 광진구민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KBS 전국노래자랑 광진구편 녹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높은 가을하늘과 청명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는 계절 가을, 광진구민이 하나 되는 즐거운 축제, 2013년도 광나루 어울마당이 9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 및 능동로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동별 화합 장기자랑 대회,초대가수 공연과 전통체험, 아트마켓 등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가 운영되며,특히 축제 둘째 날에는 KBS 전국 노래자랑 광진구편 녹화가 진행돼 광진구민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구민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2013년도 광나루 어울마당!
구민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전체보기
Total : 490건 [ 62 / 62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