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장인사말

HOME > 자양1동 > 동주민센터안내 > 동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자양제1동장 이근묵입니다.

우리 동주민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주민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게 생각합니다.

본 홈페이지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자양1동의 주요현황과 주민자치센터 운영, 각종 민원업무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양1동 주민은 물론 인터넷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 자양1동을 이해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자양1동은 잠실대교 북쪽 좌우편 한강 변에 위치하고, 조선시대에 나라에서 말 1,000마리를 기르면 용마(龍馬)가 난다하여 자마(雌馬)

즉, 암말을 길렀기 때문에 자마장이라 칭하였고, 동명을 자마장이라 부르다가 전음(轉音)되어 자양동으로 부르게 되었습니다.

동장 이하 저희 자양1동 전 직원은 밝고 깨끗한 청정 광진 만들기, 주민과 함께 어울리는 주민화합,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행정, 친절한 민원응대에 역점을 두고 동정 업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상에서 주민 여러분의 고견을 수렴하여 동정에 반영하고 불편사항이나 개선·건의 사항도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열과 성을 다하여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동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주민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주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자양제1동장 이근묵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