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장인사말

HOME > 중곡2동 > 동주민센터안내 > 동장인사말

중곡제4동장 이주연

안녕하십니까?

중곡2동장 이익성입니다.


우리 동은 지하철 5·7호선 환승역인 군자역과 천호대로, 능동로, 용마산로로 둘러싸인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이며, 이웃을 생각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정이 넘치는 따뜻한 일반주택 밀집지역입니다.

뿐만 아니라 아차산과 인접해 생활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마을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긴고랑길의 봄철 아름답고 화려한 벚꽃이 동네를 한층 더 풍요롭게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 동주민센터 직원들은 주민편의의 민원 행정업무 수행은 물론,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마을환경 조성, 주민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제공,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등 주민분들께서 생활의 여유와 문화를 공유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작은도서관 운영, 전통놀이 체험, 알뜰 한마당, 어린이 건치왕 선발, 세대공감 곶감만들기, 러브하우스, 어르신을 공경하는 경로잔치, 장애인과 함께하는 나들이 등 분야별 단체와 지역 주민들의 헌신적인 참여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동 홈페이지가 지역의 유익한 정보를 얻고 지역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소통의 공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주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으로 성장하는 중곡2동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중곡2동장 이 익 성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