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주민센터자료실

HOME > 구의3동 > 우리마을소식 > 동주민센터자료실

주민여러분의 불편사항 여기로 신고해주세요~(시민불편살피미운영안내)

부서
구의3동
작성자
수정일
2009-06-04
조회수
553
첨부파일

서울시에서는 시민생활의 다양한 불편사항을 보다 적극적이고 신속 해결하기 위하여『시민불편 살피미』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시민불편 살피미』는 시민 여러분의 생활속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서울시 관련기관에서 신속조치하고, 처리결과를 알려드리는 시민 생활불편 신고․처리 시스템입니다.


  ▣ 고는 인터넷 서울시 홈페이지 (http://seoul.go.kr)『시민불편 살피미』 전화 국번없이 12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아름다운 도시 서울을 만듭니다”




생활불편 신고대상

































신고분야


시민불편 살피미 신고대상


시민안전위해


∘도로시설물, 대형공사장, 위험시설물, 수방시설물 등


환경오염유발


∘폐기물 무단투기, 녹지대훼손, 약수터관리 등


시민생활불편


다중이용시설물, 각종 표지판, 자동차전용도로관리 등


도시미관저해


∘불법광고물 설치, 쓰레기방치, 노상 불법 적치물 등


한강시민공원


∘한강공원 접근성, 시설안전, 편의시설 등


여성불편


대중교통이용, 화장실, 수유시설, 기저귀 교환장소, 휴식공간 등


관광․복지


∘문화재, 공연장, 각종전시장, 시티투어버스, 각종 복지시설 등


소방안전


∘소방안전시설, 소방용수시설, 위험물시설, 가스시설 등







문의 : 광진구 감사담당관(기동순찰팀) 462-8282 / 454-8000

Insert title here